힐스코리아









    상담게시판

    전지원학생 호주에서 열린 LET 대회에서 9위

    페이지 정보

    작성자 힐스코리아 작성일15-02-17 09:12 조회5,289회 댓글0건

    본문

    세계 주니어 골프학교의 명문 힐스골프학교 한국대표사무소 'HILLS KOREA' 에서 알려 드립니다~

    저희 힐스 골프대회를 통해 힐스 장학생으로 유학을간 전지원학생이 골드코스트 로얄파인 리조트에서 열린 RACV Australian Ladies Masters 대회에서 아마츄어 신분으로 출전하여 9위에 랭크 되었습니다.

    한국교포 오승은선수가 최종일 마지막 4홀을 연속 버디로 7언더로 마감하면서 우승을 하였습니다. 한편 골프황제 타이거 우즈의 조카로 지난해 이 대회 우승자 샤이엔 우즈(미국)는 공동 26위(3오버파 295타)에 머물렀습니다. 이 대회는 2013년 캐리 웹, 2011년에는 청야니(대만)가 우승을 차지하는 등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1위에 올랐던 대회입니다.

    골드코스드는 세계적인 휴양도시로 주변 반경 한시간 거리안에 약 100여개의 명문 골프장들이 있는 골프의 천국입니다. 년중 골프가 가능한 날씨와 주변에 산재해있는 명문코스들은 학생들에게 실전감각을 익히는데 최고의 장소가 아닌가 합니다.

     힐스 학교에서 공부하고 그렉노먼 주니어 대회에서 우승했던 전지원 선수가 마지막날 공동선두까지 위협했지만 결국 드라이버샷 난조로 우승은 못했지만 10위권안에 드는 좋은 경기를 펼쳤습니다.

    이렇게 힐스 학생들이 최근 각종대회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상황을 볼때 학교에서 받은 골프훈련이 실전에서 많은 기여를 하고있다는걸 보여줍니다. 호주에서 가장 길고 어려운 골프코스를 캠퍼스로 사용하고 있는 유일한 학교로서 학생들에게 최고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계 무대를 향하여 자신의 꿈과 열정을 펼치고자 하는 주니어 골퍼들에게 본교 명문 '힐스국제 골프학교'는 여러분들의 디딤돌 역할을 수행할 것입니다. 본교에 대한 관심과 입학에 대한 문의는 저희 힐스코리아에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201502-racv-jiwon1.jpg

    201502-racv-jiwon2.jpg


    힐스코리아 HILLS KOREA
    입학상담.문의 02.514.0071~2
    이메일 hillskorea@hotmail.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